본문 바로가기
핫또그 맛집

[순천와인바추천] 비스트로 몽드(bistro_monde), 이태리 요리의 안주가 맛있는 와인바

by 핫또그 2022. 1. 7.

비스트로 몽드(bistro_monde)
월-토 18:00 - 02:00 (last order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도로가 이용

최근 순천 조례동 오프타운을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그날 2차로 간 곳인 비스트로 몽드를 포스팅하려 한다.

참고로 말하자면 포스팅전 나는 두 번을 방문했다.

더 이상 긴 말은 필요 없고 포스팅 시작!

비스트로 몽드는 회사 언니가 새로 생긴 와인바라며

오프타운을 1차로 여기를 2차로 간 것이 처음이었다.

그때는 블로그도 그 흔한 리뷰도 올라온 것이 없어서

아무런 정보 없이 방문했던 곳!

위치는 오프타운에서 조금 올라가다 보면

모퉁이에 CU가 보이는데

CU를 정면으로 오른쪽에 위치에 있다.

매장 분위기 자체가 어두워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잘 둘러보시길!

 

첫 방문 때 찍어둔 사진이라 개업 화환이 아직 있다.

이때는 1층 바 테이블에 사람들이 가득 차 있어서

우리는 2층으로 이용!

밖에 놓여있는 입간판에도 메뉴판을 구비해두셔서

가격과 와인, 안주 종류 등 볼 수 있었다.

최근 방문 때 개업 화환은 없어지고 입구가 확 트인 모습이다.

이날은 월요일 저녁이어서 바 테이블이 비어있었지만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주 보고 먹는 건 무리라고 생각해

이날도 2층을 이용하였다.

 

입구 왼편에는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

인스타아이디가 적힌 간판이 있었다.

오픈 시간은 17:00라고 적혀있는데

인스타에는 18:00로 적혀있다.

정확한 오픈은 방문 전 전화를 해보시는 걸 추천!

또는 6시 이후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다.

영업 마감은 새벽 02:00로

라스트 오더는 새벽 01:00까지 받는다고 하셨다.

입구 앞에 위치한 바 테이블

7명 정도가 앉을 수 있고 오픈 주방이라

가볍게 대화를 나누실 분들이나

커플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시국이 좀 잠잠해지면 나도 바 테이블을 이용하러

한 번 더 방문할 계획!ㅎㅎ

매장은 1층과 2층이 있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는 작고 넓은 종류의 총 7테이블이 있다.

오른 편에는 외투를 걸 수 있는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다.

겨울에는 외투가 무겁고 길어 골치인데 많이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사장님 센스,,,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점)

비스트로 몽드 메뉴판

취급하는 와인의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와인도 안주도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랐다.

안주가 비쌀 거라 생각해서 2차로 살짝 걱정했는데

이런 가격이라면 감사합니다.

두 번의 방문 동안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라구 파스타 14,000

라구파스타는 개인적으로

여수 포트타운에서 먹었을 때 맛있었다고 느꼈는데

사장님이,, 파스타로 기절시키려고 작정하셨나 보다.

개인적으로 무조건 라구 파스타는 추천

바질 페스토가 올라가 향긋한 향과 함께 ,, 라구 소스가 환상의 춤을 추는 맛

나는 두 번을 라구 파스타를 먹어 다음 방문 때는 다른 것을

시킬 예정이지만 실패 없는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2차로 온 거라 메인을 하나 시키고 사이드를 2개

주문했었는데 그중 하나가

딸기 부르스게타 13,000

귀여운 나무 도마에 4조각이 나오는데

크림치즈와 생딸기의 만남이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말뭐 보이는 그 맛이다. 메인들이 무거워서

디저트 종류의 안주가 필요하다면 추천!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살짝 비싸다고도 느꼈다.

(딸기가 비싸서 그런가,,?

그래도 맛있는 맛!)

진저하이볼 8,000

(사진을 못 남겼다 ㅜㅜ)

트러플 감자튀김 10,000

3번째 메뉴는 트러플 감자튀김

나오자마자 트러플 향이 엄청났다.

감자튀김은 실패하기 힘든 안주로

저 특급 소스가,, 존맛탱

소스는 리필도 해주시니 꼭 많이 많이 해서 드세요!

하우스와인 레드 glass 6,000

마리게리따 피자 12,000

어제 방문해서 주문했던 마리게리따 피자

귀여운 나무 도마가 또 한 번 출현ㅎㅎ

먹기 좋게 8조각으로 잘려 나왔다.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서

식감이 바삭하고 무겁지 않아서 좋았다!

사이드 메뉴여서 크기는 큰 편은 아니었는데

오히려 큰 사이즈가 아니라서 더 괜찮았던 것 같다.

보이는 것처럼 바질, 방울토마토,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는데 저 재료들의 조화란,, 완벽

앨런 스콧 쇼비뇽블랑 bottle 40,000

처참한 2차의 흔적

와인잔이 크리스탈이라 정말 이뻤는데

술은 못하지만 탐나는 와인잔,, 이쁜 건 못 참지

나는 술을 입에도 못 대는 사람이라

와인바, 술집을 방문하는 일이 많지 않지만

최근에 방문했던 곳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소개하고 싶었다.

내가 술을 즐길 줄 알았다면 더 자주 방문했을지도!

다이닝도 가능하다면 소문내주세요!

자주 갈게요 ㅠㅠ 사장님

!술찌는 논-알콜도 원합니다!

저번 오프타운 포스팅할 때와 마찬가지로

이런 분위기의 와인바가 순천에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행복한 요즘이다.

술을 못 먹는 사람으로서 논-알콜 메뉴도

많이 생겼으면 하는 나의 희망,,

연말연시 행사나 기념일, 데이트 등

애인과 친구들과 가벼운 와인 한잔하면서

즐기기 좋은 비스트로 몽드!

-

-

-

저렴하고 맛 좋은 음식을 대접하는 것이 목표인

순천 조례동 이태리 와인바, 비스트로 몽드 리뷰 끝!

https://www.instagram.com/bistro_mond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핫또그 인스타도 놀러오세요 ▼▼

https://www.instagram.com/hot.ddo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댓글